엠게임’열혈강호 온라인’ 캄보디아 수출 계약 체결

기사입력 : 2012년 12월 12일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코믹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온라인’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원작 만화’열혈강호’를 기반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코믹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열혈강호 온라인’의 캄보디아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원작 만화’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개발한 코믹 무협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2005년 중국, 대만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미국, 베트남 등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글로벌 장수 인기게임이다.
 
캄보디아 서비스를 맡은’멜라오’는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현지게임기업으로 이번’열혈강호 온라인’을 통해 MMORPG 라인업 보강과 동시에 중화권 문화와 무협에 익숙한 캄보디아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 요소를 전달할 예정이다. 엠게임은 향후 우수한 해외 퍼블리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현지화 콘텐츠 추가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최승훈 엠게임 해외사업부 이사는”캄보디아는 지속적인 인프라 확충이 진행되고 있고 2011년 인터넷 이용자수가 전년 대비 700% 이상 증가하는 등 향후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신흥 게임시장”이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