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파크·오크우드, 여성의 날 맞이해 ‘Women in Red’ 자선 행사 개최

기사입력 : 2025년 02월 20일

여성의날 행사▲원파크·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 공동주최 자선행사 Women in Red 포스터

원파크와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이 공동주최하는 자선행사 Women in Red가 오는 3월 7일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여성 지원 단체 Daughters of Cambodia를 위한 기부금을 조성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여성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할 수 있는 사교의 장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컨셉은 ‘Timeless Shanghai Elegance’로, 드레스 코드는 근대 상하이 스타일이며, 참석자들은 이에 맞는 의상과 장신구를 착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행사는 스탠딩 뷔페 형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메뉴와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패션쇼와 라이브 음악 공연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베스트 드레서(Best Dress of the Evening) 시상이 진행되며, 최고의 스타일을 선보인 참석자에게 중국남방항공(China Southern Airlines)에서 제공하는 왕복 항공권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Daughters of Cambodia에 전액 기부되며 캄보디아 내 성착취 피해 여성들의 경제적 자립과 직업 교육 지원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Daughters of Cambodia는 캄보디아에서 성 착취와 인신매매의 위험에 처한 여성들에게 직업 교육과 심리적 지원을 제공하는 단체로 이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포스터 내 QR 코드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인원이 제한되어 있어 빠른 신청을 권장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프놈펜과 원파크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뜻깊은 기부 활동과 함께 품격 있는 네트워킹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정인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