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사랑 캄보디아 제나 공주 ‘할리우드’ 초청 받아

기사입력 : 2023년 09월 13일

004캄보디아의 노로돔 제나 공주가 할리우드의 유명 독립 영화사인 밀레니엄 미디어에 공식적으로 초청되었다. 초대 내용에는 유럽계 스튜디오 투어와 국제 영화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도 포함되었다.

제나 공주는 캄보디아의 매력과 창의성을 국제무대에 선보이는 것을 망설이지 않을 것이라며, “나는 캄보디아의 문화예술을 세상에 알려 그 위신을 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제나 공주는 어린 나이임에도 예술, 연기, 노래, 춤,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캄보디아의 전통문화를 알렸다. 조국의 값진 유산을 널리 알리겠다는 그녀의 결심은 그녀를 더욱 넓고 큰 무대로 데려다 놓고 있다. 그녀에게 협업을 제시한 밀레니엄 미디어사의 누 보야나 영화사는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영화사 중 하나이다. 잘 알려진 작품으로는 익스펜더블 시리즈, 헬보이, 히트맨, 엔젤해즈폴른, 테슬라, 블랙달리아, 에스코바르, 메카닉 시리즈 등이 있으며, 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실베스터 스탤론,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스타덤, 올랜도 블룸, 메간 폭스, 제시카 알바, 안토니오 반데라스, 페넬로페 크루즈 등 수많은 유명 배우들이 거쳐 간 곳이기도 하다.

누 보야나에 초청된 제나 공주에게는 그녀의 재능을 선보일 공연 시간이 주어졌다. 그녀는 Ckay(유명 스트리밍 예술가), GIMS(프랑스 가수), 네타 바르질라이(유로비전 우승자), 마이클 모론(영화배우) 등과 같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제나 공주는 85만 명이 넘는 구독자 수를 보유한 유튜버이기도 하다. 그녀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캄보디아의 위상을 알리고 있다. 또한, 그녀는 음악과 K-POP에도 큰 관심을 보여 지난 2022년에는 한인 기업 케이브엔터테인먼트(대표 나윤정)과 손을 잡고 싱글 앨범 You Da One을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