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CBank, BPC의 SmartVista 모듈 탑재

기사입력 : 2021년 08월 23일

글로벌 결제솔루션 공급업체 BPC(Banking Production Center)는 프놈펜상업은행(이하 PPCBank)이 전자 및 디지털 결제처리를 다루는 스마트비스타(SmartVista) 모듈을 성공적으로 탑재했다고 발표했다.

백종일 PPCBank 행장▲백종일 PPCBank 행장

 

한국 JB금융그룹과 OK금융그룹의 자회사인 PPCBank는 2008년 캄보디아에 설립되어 프놈펜에 16개 지점과 지방에 7개 지점 및 65개의 ATM을 운영한다. 은행은 최근 채권 발행을 통한 성공적인 자금조달에 이어, 자산 및 네트워크 측면에서 빠르게 성장하여 전략적 위치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도적으로 캄보디아에 영향을 미치려는 비전을 실현했다.

PPCBank는 성장전략에 따라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BPC의 SmartVista 제품군을 채택했다. 카드 발급/매입/승인, ATM연계, 가맹점 통합관리, 정산 및 청구, 사기방지, 로얄티 관리,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제/지역/기술적 표준에 근거하여 은행의 모든 ​​접점에서 고객의 요구사항을 해결하는 시스템 구현이 SmartVista의 핵심이다. 백종일 PPCBank 행장은 “SmartVista가 다양한 금융처리 과정에서 고객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LYS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