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한국국제학교, 제4차 이사회 개최

기사입력 : 2021년 06월 07일

 

1▲ 프놈펜 한국국제학교 새 이사진 조윤호 이사, 강미선 감사, 문창룡 교장, 김대윤 이사장, 박상호 이사, 홍승균 이사, 문준식 영사 (왼쪽부터)

학교법인 프놈펜한국국제학교(이사장 김대윤)가 지난 5월 28일 제4차 이사회를 열어 주요 안건에 대한 보고, 심사, 심의, 토의 및 의결을 진행했다. 이번 이사회에는 이사장 김대윤, 이사 문준식, 이사 홍승균, 이사 문창룡, 이사 조윤호, 감사 강미선 등 과반수 이상이 참석했다.

이날 보고안건으로는 ▲제3차 회의 결과 보고 ▲2020학년도 발전기금 회계 세입·세출 결산(안) ▲2021학년도 발전기금 조성 및 운용 계획(안) ▲학교회계 감사결과 보고 등이 있었다. 심의안건으로는 ▲2020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결산(안) ▲2021학년도 학교회계 1차 추경 예산(안) ▲2020학년도 한국인 행정직원 및 현지 직원 재계약(안) ▲프놈펜한국국제학교 학업 성적관리규정 개정(안) 등이 심의됐다. 토의안건은 ▲학교 건물 계약 만료로 인한 이전 또는 연장재계약 ▲학교 정식 개교전 회계 자료 요청 ▲적자구조 개선 등 총 11건을 보고, 심의, 토의 및 의결됐다.

또한 학교 등교가 정상화 되면 취임식 또는 개교기념식을 개최하고, 내년 학교 건물 계약만료로 인한 학교 이전에 대해 기획(안)을 마련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