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기사]실내어린이 놀이터 그 이상, 이제 프놈펜 Funderland에서 놀자!

기사입력 : 2020년 11월 10일

프놈펜 도심 중심부를 가르는 노로돔 대로에 재미와 교육을 한번에 잡은 실내놀이터 Funderland(펀더랜드)가 문을 열었다. Funderland는 노로돔 대로에 위치한 노로몰 2층에 위치한 규모 595m2 의 실내 놀이터다. Funderland는 2018년 라오스에서 시작한 실내놀이터 첫 해외 프랜차이즈이다.

Funderland 대표 Christophe Tong은 “Funderland는 일반 실내놀이터의 기능만을 하는 키즈카페에서 한 단계 점프하여,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매주 영유아 아트프로그램, 음악프로그램은 이미 학부모들 사이에 소문이 났다. 5세 미만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아트프로그램은 색색으로 물든 스파게티 면을 만지면서 촉감, 시각, 청각을 모두 자극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만족도가 높다. 한국처럼 문화센터가 없는 캄보디아에서 이런 프로그램을 할 수 있다는게 놀랍다는 한국 부모들의 반응이다.

만 3세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는 태권도 프로그램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싱가포르 태권도 사범의 지도하에 캄보디아 태권도 협회에서 인정받은 AAA와 연계해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추후 키즈 요가, 밸리 댄스, 힙합 댄스반을 개설하여 재미와 교육을 병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

사람들이 모이는 것이 어느때보다 민감한 요즘, Funderland는 더욱 방역에 힘쓰고 있다. 매일 2회씩 파트별 방역을 하고 매주 월요일 집중 살균을 실시하여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한다.

Funderland는 잘 훈련된 5-6명의 스태프가 상시로 어린이들을 돌본다. 특별히 1대 1 돌봄 서비스를 원하면 베이비시팅 서비스(집중 돌봄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3, 6, 12개월별 멤버쉽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영업시간: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가격: 어린이 주중 $6, 주말 $8 / 어른 $2 (시간제한 없음)

집중 돌봄서비스: 2시간 $14/$16, 3시간 $18/$20, 4시간 $22, $24 (주중/주말,공휴일)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