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곳에 임하신 예수님, 큰숲기독교국제학교 성탄행사

기사입력 : 2020년 01월 06일

큰숲기독교학교 성탄행사 (1)

지난 12월 24일 큰숲기독교국제학교(Big Forest Christian International School 교장 이길우)에서는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기위해 목양한인교회(목사 김정빈)에서 성탄행사를 가졌다.

큰숲기독교학교 성탄행사 (3)

1부 성탄감사예배, 2부 성탄행사의 일환으로 기타합주, 영어수화찬양, 크마에 찬양, 중국어 찬양, 태권무와 태권도 격파 시범, ‘예수님의 탄생’을 주제로 성극공연이 이어졌다.

큰숲기독교학교 성탄행사 (5)

성극은 논술 시간에 학생들이 성경을 읽고 직접 대본을 작성하여 더욱 의미가 깊다. 동방박사들의 대사에는 ‘저 별이 참 밝지예’, ‘저 곳으로 어서 가 보입시데이’라며 사투리를 사용하여 먼 길을 떠나 아기 예수님의 탄생지를 방문한 그들의 여정을 표현했다.

큰숲기독교학교 성탄행사 (4)

큰숲기독교학교 성탄행사 (6)

이후 기타합주와 합창으로 공연은 무르익으며, 파워댄스를 마지막으로 성탄의 기쁨을 온몸으로 나타낸 시간이었다.

큰숲기독교학교 성탄행사 (7)

큰숲기독교국제학교는 한인 기독 자녀들을 모국어로 교육하여 다음 세대 주역 양성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큰숲기독교학교 성탄행사 (2)

2013는 캄보디아 선교사들을 추축으로 구성되었으며 6년의 준비과정을 거쳐 2019년 2월 학교설립추진위원회를 발족하여 2월 26일 제1회 입학설명회 가지고 3월 2일에 개교하였고 6월 캄보디아 정부로부터 유치원, 초등, 중등, 고등 과정에 국제학교 인가를 받아 현재에 이르고 있다.

매월 교과학습과 체험학습 봉사활동 등 다채로운 활동을 경험하고 있으며 ,매학기 일주일의 국내•국외 비젼 트립, 캄보디아 국토탐방, 합창대회, 체육대회, 태권도 승급•승단 시험 등 다양한 학생활동을 통하여 전인적 인재 양성을 힘쓰고 있다.